클리프행어 > 무료영화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클리프행어

본문

영상정보

장르 : 외국 액션 스릴러
개봉일 : 1993.06.12
관객수 : 0 만명
출연진 : 실베스터 스탤론, 존 리스고
평점 : 9.04

영상링크

줄거리

록키 산악 공원 구조 대원으로 일하던 게이브는, 조난 당한 동료 핼의 연인 새라를 구조하다가, 죽인데 가책을 느끼고 사랑하는 동료 구조원 졔스 곁을 떠난다. 일년 후, 덴버에서 자리잡은 게이브는 졔스를 데릴러 산으로 돌아온다. 아직도 친구 연인을 죽게했다고 괴로워 하지만, 산을 보는 순간, 뜨거운 정을 느끼지 않을 수 없었다. 그러나 졔스는 게이브를 따라 산을 떠나지 않겠다고 거절한다. 하는 수 없이, 게이브는 혼자 덴버로 돌아간다. 그러나 게이브가 떠나기 직전, 폭풍우가 몰아치는 산에서 조난자가 구조를 요청 해온다. 헬기는 뜰 수 없는 날이었다.
  게이브가 떠난 후 유일하게 산을 지키던 핼 혼자 보내기엔 일기가 너무 나빠서, 졔스는 게이브에게 동행을 요청하지만, 게이브는 이를 거절하고 떠난다. 막상 산을 등지고 가던 게이브지만, 혼자 애먹을 핼을 생각하며 차를 돌려 산으로 돌아간다. 중간에서 핼을 만나 정상에 오른 게이브는 조난자라는 것이 사실은 운반 중인 금고를 중간에서 가로채어 국외 탈출을 시도하다 불시착한 내무성 요원들이라는 사실을 알고 아연 질색한다. 인질이 된 둘은, 그들의 돈가방을 찾는데 길잡이로 이용된다. 당할 수만은 없다는 생각에, 손바닥 같이 환한 지리를 이용해서 둘은 테러리스트들을 하나씩 헤치우면서 마침내 그들을 전멸시키고 안도의 숨을 돌린다. 새라의 죽음을 게이브에게만 돌리던 핼도, 마침내 눈을 떠, 사리를 합리적으로 받아들여, 다시 게이브의 손을 굳게 잡는다. 

1

댓글을 불러오고 있습니다

무료영화 목록

인기 영화
게시물 검색
Total 6,478


Copyright © ddotvi.com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본 사이트에 게재된 게시물은 인터넷 서핑을 통해 타사의 동영상 서비스에 대한 링크를 제공한 것이며 동영상을 직접 제작/호스팅하지 않습니다. 모든 동영상정보에 대한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으며 권리자의 요청이 있을 경우 관련게시물을 삭제함을 알려드립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